병의도감(病醫寶鑑)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한 지침서

마음이 건강해지는 명언

달라지는 중입니다.

극뽁 2020. 11. 14. 11:50
반응형

한 살씩 나이가 들어가면서 

무엇보다 내가 두려운 건

다른 사람들은 다 무엇인가를 이루어 놓은 것 같은데

나만 아무것도 해 놓은 게 없는 것 같은 불안감.

이대로 내 인생이 흐지부지 

끝나버리고 말 것 같은 초조함.

무엇이라도 해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아무것도 하기 싫어하는 나의 무기력함.

요즘은 나도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지 모르겠다.


막연한 미래. 불안한 현실. 

그로 인한 두려움. 의욕상실. 무기력함.

잘 살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된다.

- 김토끼 '달라지는 중입니다' 중에서 - 


안녕하세요

극뽁입니다. 

김토끼??? 사람이야? 

그렇습니다. 

인터넷소설가인 김민진님의 예명으로 

18편의 책을 내셨네요.. 대단

 

작가는 내가 싫어하는 나를 벗어나

내가 좋아하는 내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깨달은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국.. 다른사람이 되는 것이 아닌

지금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해주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뭐라해도

지금의 당신이 최고입니다. 

 

< 오늘의 한줄평 >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