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도감(病醫寶鑑)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한 지침서

연예극장

음악천재 로또싱어 안예은 기대하세요

극뽁 2020. 12. 26. 15:37
반응형

안녕하세요 병의도감 극뽁입니다. 

일주일에 한번 양념처럼 한주간의 연예 이슈를 제 맘대로 제 기준대로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아시다시피 날짜가 정해진 것도 없습니다. 진심 건강을 위해서 "건강을 말하기 전에 연예 극장 한번은 괜찮잖아!~" (중구형님 죄송합니다. ㅋㅋ) 

 

 

오늘은 로또싱어입니다. 요즘 음악 프로그램 중 틀었다하면 트로트만 나오지만 새로운 개념의 노래 경연 프로그램인 로또싱어를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고퀄의 가수들의 음악을 듣는 것도 아주 좋지만 게다가 다음 진출자 6인을 맞추면 상금까지 준다니 놀라운 따름입니다. 

출처 : MBN 로또싱어 홈페이지

지난 로또싱어에서 예선 C조는 정말 예상하지 못한 조합으로 상위 6인이 결정되었는데요. 

조에 걸린 총 로또 상금은 총 107,362,300원으로 29명이 맞췄습니다. 1인당 약 3,702,148원 정도를 나눠가지게 되었습니다. 

출처 : MBN 로또싱어 홈페이지

로또싱어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로또싱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6명을 선택하여 맞추기만 합니다. 물론 로또싱어 참여방법은 만 19세 이상만 가능합니다. 이번에도 한번 도전해 볼까 합니다. 

출처 : MBN 로또싱어 홈페이지

이번주는 세미파이널 2 9인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으로 가장 기대되는 인물이 바로 안예은입니다. 

로또싱어 B조에서 많은 사람의 예상을 깨고 상위 6인안에 들었던 안예은의 무대가 오늘 2020년 12월 26일 방송에서 가장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로또싱어 안예은이 선택한 곡은 바로 선미가 부른 '가시나' 입니다. 

 

 

산의 정령 같은 의상을 입은 안예은은 주술 의식 콘셉트와 민요를 더한 편곡으로 선미의 ‘가시나’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켜 노래를 ‘안예은화’ 하는 것이 제 경쟁력입니다”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모습은 그가 꾸밀 무대에 기대감을 높여 줍니다. 

출처 : MBN 로또싱어 홈페이지


안예은의 무대를 접한 김구라는 “남달라!”라며 감탄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박성광과 박소현, 이이경은 놀란 모습과 예측단뿐만 아니라 대기실의 선배 가수들 역시 가식 없는 리액션을 선공개 영상에서 공개되어 매우 기대가 큽니다. 특히 임한별은 연신 “보물이다. 보물!”이라고 외치는가 하면, 박선주는 감탄의 박수로 리액션을 보여줍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총 9명이 노래를 부를 예정이니 그 중 6명!! 예선에서는 15명중 6명보다 확율은 높습니다. 어떠세요? 오늘 가벼운 마음으로 멋진 가수의 노래도 들으면서 로또싱어에 도전해보세요!!  전 임한별과 안예은, 박선주는 그냥 넣고 시작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