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도감(病醫寶鑑)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한 지침서

극복기

창피합니다

극뽁 2021. 1. 26. 15:20
반응형

건강을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제가 결국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급성당뇨로 입원을 하네요
합병증 검사부터 먼저 시작하려고 합니다

제 스스로 당뇨를 의심했으나 설마 하는 마음이 병을 더 키우게 되었네요

건강은 맹신하셔고 안되고 스스로 의심이 되면 바로 가셔야 합니다.

2~3주만에 7kg 이상 살 빠져서 좋기는 하지만 한방에 훅 갈까봐 걱정이네요

1일 1포 해야 하는데 ^^

스트레스로 우울증과 공황장애에 이젠 당뇨까지 얻어가네요~~

건강 잘 챙기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