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도감(病醫寶鑑)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한 지침서

쌩쌩정보통

(내돈내산) 갤럭시 Z 플립 3 구매 후기

병의보감 극뽁 2021. 9. 29. 16:27

안녕하세요 병의도감 극뽁입니다. 또 작심삼일인지 글을 못쓰고 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건 꼭 쓰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요즘 대세인 갤럭시 Z 플립3를 사전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쓸려고 산 건 아니고 초딩아들이 이제 곧 중딩이 되는데 그 동안 효자 노릇을 많이 해서 삼촌이 쓰다가 받은 아이폰6가 거의 맛이 갈 지경이라 중학교 입학 선물 및 크리스마스 및 내년 생일선물을 모두 땡겨서 한방에 사주기로 했습니다. 

 

중학교 올라가는데 비싼 요금제 쓰기도 좀 그렇고 애매해서 그냥 자급제로 구매했습니다. 6개월 무이자 할부에 삼성카드 결제 시 할인, 사전구매자에 대한 혜택 등이 워낙 좋아서 질렀습니다.

다행히 추석 전에 핸드폰은 받았는데 알뜰폰으로 개통 후, 사은품 신청까지는 잘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안심케어+ 를 신청하는데 한참 고생을 했네요 그래도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셔서 결국 해냈습니다. (제가 못하고 와이프가 했습니다.) 

 

추석도 지났는데 사은품은 올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전화를 했어요. 그런데 역시나 배송은 아직 기약이 없더라구요. 이유는 사은품 중에 스트랩과 링 중 링을 선택한 사람이 워낙 많아서 재고 부족으로 발송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제꺼라면 좀 더 기다리겠는데 아들건데 뭐 크게 상관 없기에 ㅋㅋ 스트랩으로 변경 요청을 오는 9월 27일날 했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하게 변경하셨고 오래 기다리셨기에 빨리 처리할 수 있도록 알아봐 주시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또 잊고 살아야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오늘 오전에 도착을 했다고 합니다. 

요런 건 좀 자랑질 해야 할 거 같아서 사진 투척합니다. 

119REO를 선택했습니다. 럭키박스도 왔네요 ㅎㅎ

오오 완전 깔끔하네요 

저도 바꾸고 싶네요 정말로 

럭키박스에는 무엇일까? 바로 

또 스트랩이네요 그런데 스타워즈라서 중딩될 아들한테는 좋은 거 같아요 

스트랩 중간에 자석으로 되어 있다는데 사진만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좋다고 하네요 

검은색 부분이 자석이라고 합니다. 

부럽다 부러워 

핸드폰을 넣고 다닐 수 있는 백이네요 ㅎㅎㅎㅎ

119REO의 그립택도 같이 들어 있네요 스티커도 있다는데 그거까지는 굳이 굳이 ㅋㅋ

 

무튼 이번 갤럭시 Z 플립3는 아주 초대박이 났다는데~~ 저희 아들은 유행에 민감한 아이가 되었네요 ~ 

안심케어도 있으니 맘 편하게 오래 오래 썼야죠 고등학교 졸업때까지~ 

 

이상 갤럭시 Z플립3 사전구매 사은품까지 내돈내산 자랑질입니다^^ ㅋ